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모는 보통 자녀의 방을 마음대로 변경합니까?

by 시리어스게임 2021. 11. 10.

부모는 보통 자녀의 방을 마음대로 변경합니까?
10대 자녀를 둔 부모는 자녀방 청소 시 가구나 추가 물품의 위치를 ​​주로 옮기나요?

내 방은 우리 집에서 유일한 방이고 가족들과 잘 어울리지 못해서 내 방을 나만의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 나는 평면도나 책장에 책을 놓는 것과 같은 것을 싫어한다. 내 공간이 남에 의해 바뀌는 것도 싫고, 내 의견 없이 내 공간이 바뀌는 것도 싫다.

하지만 내가 이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엄마는 내 방을 정리할 때 하던 일을 제외하고는 마음대로 자리를 바꿉니다. 결국 청소하지 말라고 해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으면 갈아주고 나간다.
위치를 마음대로 바꿔서 원래 위치가 아니어서 할말이 없으면 다시 물어보고 기억이 안나면 5분정도 더 방을 검색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커튼과 이불만 바꾼다고 했는데 책장에 먼지가 쌓이는 바람에 갑자기 책의 위치를 ​​바꾸고 몇 권의 책을 없앴습니다.

처음에는 커튼이 쳐진 침대 말고는 아무 것도 만지지 않았다가 책장에서 먼지를 털어내고 내가 원하는 곳으로 책을 옮기고 몇 권의 책을 꺼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