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분이 정말 좋다...

by 시리어스게임 2021. 11. 10.

기분이 정말 좋다...
저는 21살 대학생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의 욕설과 욕설 수준,
아버지의 무관심에 마음이 많이 걱정되었습니다.
엄마는 항상 내가 틀렸다고 꾸짖었다고 말했다.
받아들이고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이번 추석에 엄마 아빠가 집에 물건을 던졌습니다.
크게 말다툼을 해서 이혼하자고 했고, 그날 저녁 두 사람은
그는 그것을 만들어 냈고 이혼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많이 아팠어
그 뒤로는 부모님과 이야기도 하고 싶지도 않고 슬퍼하기도 싫다.
같이 먹지도 않습니다.
일주일 정도 됐는데 엄마가 왜 그래?
반항하는 거냐는 질문에 그냥 조용히 귀를 기울였다.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달라지는 건 없어
더 이상 불평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그 다음에
“네 형은 자기가 생각하는 모든 것을 말하지만 너는 그렇지 않아.
그렇게 살고 싶으면 내 집에서 나가.
뭐해, 집 분위기 망치고 있어?
당신은 어렸을 때부터 이랬습니다. 내 맘대로 되는 일은 없었다.
당신은 항상 문제입니다."
망치로 머리를 맞은 것 같았다.
“아, 더 이상 꾸지람을 하고 싶지 않아서 속으로 삼켰다.
동생처럼 예의를 갖추지 못한다는 말을 들으면 알아서 하겠다고 말했다.
안 넣으면 엄마가 안 넣은 줄 알았다.'
그러다 '내가 이 집에 있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
독립할 생각이었다.

댓글